설악면, 설맞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금 전달
이효상
02.08 12:04
설악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동철)는 2월7일 관내 노인복지시설 4개소 및 지역아동센터 1개소를 방문하여, 설맞이 위문금(가평사랑상품권) 총 25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방문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함이었다. 이날 설악면은 시설별 입소자 인원에 따라 배분된 가평사랑상품권 30~60만원을 전달하고, 입소 어르신에게 설맞이 명절 인사를 드렸다.
이동철 설악면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시설장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인사를 드린다. 이번 지원을 통해 설 명절을 보내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열린복지랜드 웰빙요양원은 “설과 같은 큰 명절은 어느 때보다도 이웃들의 따뜻한 정이 필요한 시기인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살펴주셔서 훈훈하고 정이 넘치는 명절 분위기가 되었다.”며 “어르신들이 불편하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껏 돌보겠다.”고 전했다.
설악지역아동센터 이미경 원장은 “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으며
우남 휴 드림케어 김승희원장은 “격려와 위문해 주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