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행렬 이어져..
12월 22일, (재)경강문화재연구원(원장 차우근), 가평군 친환경농업인연합회(회장 최정근), 가평군 평화대사협의회(회장 육도수)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군에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재)경강문화재연구원(원장 차우근)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재)경강문화재연구원 차우근 원장은 “경제불황에 추위까지 겹치면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지역사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평군 친환경농업인연합회(회장 최정근)에서는 우리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가평군 친환경농업인연합회 최정근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은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에 전달드린 성금으로 동절기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평군 평화대사협의회(회장 육도수)에서는 가평군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군에 기탁했다.
가평군 평화대사협의회 육도수 회장은 “밥상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회원들과 모은 정성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작지만 큰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혹독한 추위 속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온기는 추위에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속에 새로운 희망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평군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으며, 전달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