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일초등학교, 연극 ‘성장통’으로 제6회 The 푸른 학생 연극제 참가
◦ 5-6학년 방일초 ‘연극동아리 햇살’학생 20여명 연극 공연 실시
◦ 가평교육지원청 및 가평군청, 가평연극협회와 협력하여 연극 공연 발표
가평 방일초등학교(교장 지경미)는 연극동아리 학생 20명이 ‘제6회 The 푸른 학생 연극제 ’에 참가하였다.
‘제6회 The 푸른 학생 연극제’는 가평교육지원청과 가평군청에서 주최하고 가평연극협회에서 주관하여 가평 관내 초․중․고 14개 학교가 참가한 대회로 음악역 1939 콘서트홀에서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연극제는 평소 방일초 ‘연극동아리 햇살’에서 갈고 닦은 실력으로 방일초 학생들이 직접 연극공연을 함으로써 꿈과 끼를 몸으로 표현하는 소중한 무대가 되었다.
이날 방일초등학교 ‘연극동아리 햇살’ 학생들은 자신들의 이야기인‘성장통’ 공연을 기획하고 준비하였다. 이번 연극제에 방일초 학생들은 연기와 춤, 노래를 스스로 구성하여 공연함으로써 100여 명의 관객으로부터 열띤 호응과 박수를 이끌어내었으며, 학생들의 무한한 재능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다.
연극제에 참가한 6학년 학생 홍00은 연극제가 끝난 후 ‘오랜 시간 동안 공연을 준비해서 무척 힘들었지만, 연극동아리 활동에서 배운 끼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긴 무대여서 너무 신나고 즐거웠다.’라고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지경미 교장은 “방일초는 다양한 예술 교육으로 꿈이 자라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움과 감동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