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센터서 배운 드럼… 지역사회에 ‘흥겨움’ 제공

뉴스모아보기



주민자치센터서 배운 드럼… 지역사회에 ‘흥겨움’ 제공

이효상
a6bcb2a59ad56fb81b68a4e93607f065_1719575104_0547.jpg

다양한 연령층의 지역주민들이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운 드럼 실력으로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들은 가평군 가평읍 드럼 강좌반’. 이들은 가평읍 주민자치센터에서 자체 프로그램으로 진행한 드럼 강좌에서 배운 실력으로 지난 26드럼 버스킹공연을 했다.

 

이날 가평읍 행정복지센터 영연방참전비 공원에서 열린 버스킹 공연에는 주민들이 삼삼오오 모여 신나는 드럼 반주에 맞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수업 후 첫 데뷔작인 이번 버스킹 공연에는 드럼 강좌반에서 수강한 다양한 연령층의 드러머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공연에서 케이 팝(K-pop), 재즈 등의 곡을 연주함으로써 지역주민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했다.

 

이들은 이번 공연을 1회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정기적으로 가평읍에서 진행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

 

김석구 가평읍 주민자치회장은 드럼 버스킹이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 주민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드럼 버스킹을 통해 가평읍이 보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지역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주 가평읍장은 이번 공연이 가평읍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삶에 활력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명품 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기로 한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