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기 군수 방역법 위반 과태료 부과, 나머지 참석자는 선관위 조사로 결정

FACT TV



김성기 군수 방역법 위반 과태료 부과, 나머지 참석자는 선관위 조사로 결정

이효상

Screenshot 2021-10-22 at 18.17.25.png


지난 7일 가평군 소재 식당에서 국민의힘 경기도당 관계자들과 군수 출마예정자와 함께 술자리 회동을 가진 김성기 군수가 입장문을 통해 참석 사실을 인정하면서 가평군은 방역 수칙 위반에 대한 과태료를 부과하였다.


그러나 김성기 군수는 국민의힘 경기도당 관계자들과 군수 출마예정자 및 기타 참석자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가평군은 나머지 참석자의 방역법 위반에 대한 조사의 현실적인 어려움에 선관위의 선거법 위반 조사에 의해 참석자가 드러날 경우 행정처분을 할 방침이다.


김성기 가평군수와 국민의힘 경기도당, 군수 출마예정자는 스스로 철저한 조사에 응하고 응당한 책임을 지는 모습을 가평군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개인자격의 사적모임이고 방역법 위반을 사전에 인지하지 못하였다는 김성기 군수의 입장문을 군민들이 이해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포토 제목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