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최춘식 의원, “더 좋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윤석열-안철수 후보 단일화 환영”
남영삼편집장
2022.03.03 11:52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이 3일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가 단일화를 합의한 것에 대하여 환영의 뜻을 밝혔다.
[▲ 국민의힘 최춘식 국회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는 3일 새벽 야권후보 단일화에 전격 합의했다.
두 후보는 이날 오전 8시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원팀’을 강조하며 대선 승리 후 미래지향적이며 개혁적인 ‘국민통합정부’구성과 당대당 합당 계획 등의 내용을 담은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특히 안 후보는 정권 교체를 원하는 국민 대다수의 뜻을 받들여 아무 조건 없이 윤 후보를 지지하기로 해 완벽한 정권교체 실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최춘식 의원은 “국민이 키운 윤석열과 국민과 함께 달려온 안철수가 전격 단일화를 한만큼 오직 국민의 뜻에 따라 더 좋은 대한민국의 내일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더 좋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투표장에 가셔서 투표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