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안재웅, "포천.가평 대표 공약과 중앙의 큰 역량 갖춘 권신일 예비후보 지지선언"
12일 국민의힘 경기도당 안재웅 수석대변인이 포천.가평 경선 후보 중 권신일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안재웅 도당 수석대변인은 준비된 인사말을 통해 그간 지지해준 시민과 당원 그리고 지지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안 수석대변인에 따르면 "공관위의 결정 후 지지자들의 무소속 출마 권유가 있었지만. 도당 수석대변인으로서 당을 위해 맡은 역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여러 예비후보 측에서 연락을 해왔지만, 자신의 대표 공약인 '포천의 15항공단 이전 및 신도시 추진'과 '가평의 관광특구' 공약을 이어 가겠다는 입장을 밝힌 권신일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라며 그간의 경위를 설명했다.
안재웅 수석대변인은 권신일 예비후보가 그 누구보다 중앙에서 커다란 역량을 갖춘 후보고, 안재웅의 공약은 물론 지역 현안을 해결해 나갈 적임자라고 생각한다며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어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집권 여당의 후보를 지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시장 재임 당시 신도시 계획이 성과없이 무산됐고, 이후 인구소멸 위험지역으로 전락했으며, 앞으로도 포천의 신도시 없이는 어떤 대형 SOC 공약도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하기 어려울 것이라 주장했다.
이번 선거를 계기로 지역의 대대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힘 있는 정부 여당의 권신일 후보를 선택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권신일 예비후보 측은 안재웅 수석대변인의 지지 선언이 경선 과정에서 대세를 확산하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안재웅 수석대변인, 권신일 지지선언 전문은 위 첨부파일 참조 -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