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신문고] 가평군 주관, 어린이날 행사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을 토로합니다!
5월 5일 매년 가평군에서 주관하는 어린이날 행사에 대해서 가평군과 군민들께 답답하고 아쉬운 마음을 이렇게 부족한 글이지만 앞으로 더 나은 가평군을 위해 우리 가평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적습니다.
어린이날 행사가 며칠 전부터 일기예보에 비 소식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우천 행사를 강행하는 가평군 집행부에 대해 올해도 실망을 금치 못합니다.
어린이날 행사가 우천시 plan B 가 있었을텐데 노인 관련 행사였어도 과연 이렇게 강행했을까 싶습니다.
작년에도 정치인들 인사말로 문제가 있더니 올해도 역시 어린이들 행사는 그냥 대충 보여주기식 행사라는 걸 다시 한번 확인해주는 날입니다.
며칠 전부터 비온다고 예보가 있었고, 충분히 다른 실내로 옮겨 진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남편이 한석봉체육관 가봤더니 비어있다고 하네요.
아는 지인을 통해 가평군에서 한석봉체육관 대관을 못 했다고 들었는데, 우천시 Plan B없이 그냥 진행한다는 게 정상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이 많이 낳으라고 말로만 하면서 정작 기본은 지켜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군민 신문고]는?
군민 누구나 가평군과 가평의 사회 문제에 대해서 공감과 공론의 장으로 운영됩니다.
많은 제보와 다양한 이야기를 주실 분들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군민 신문고]는 자유로운 주제로 어떤 이야기든 군민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시는 내용을 받습니다.
단, 사행성과 인권 침해나 개인의 사생활 등 가평팩트의 편집 방향에 따라 게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