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읍체육회 육성지원사업, 어린이집 초청 명랑운동회 “성료”
가평읍체육회에서는 지난 23일 가평체육관에서 권태혁 회장을 주축으로 육성지원사업인 “어린이집 초청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용주 읍장과 최원중 의원 그리고 허문행 이장협의회장, 김석구 주민자치회장, 조돈수 새마을회장, 고광희 부녀회장 등 가평읍을 이끌어가는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어린이집 가족들과 인사하며 가평읍체육회 육성지원사업을 응원해주었다.
특히 원생들과 가족, 선생님 등 약 300명의 참여로 끝나는 시간까지 웃음이 멈추지 않는 즐거운 시간과 더불어 참가 가족에겐 큰 추억과 다양한 선물이 전달되었으며, 비눗방울 공연,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성대하게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가평어린이집 민병은 원장은 “아이들이 행복하고 교사가 행복하며 가족이 행복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달하였으며, 홍익어린이집 엄태연 원장은 “아이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달했다.
아울러 이 행사를 주관한 가평읍체육회 권태혁 회장은 개회사에서 “가평읍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달하였다.
사업에 참여한 가평어린이집과 홍익어린이집은 작년 가평군민의 날 입장식과 올해 가평읍민의 날 기념식에 참가하여 가평읍체육회와 인연을 맺었으며, 이에 본 행사가 기획되어 사업이 운영되었다.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권태혁 회장은 “어린이 지원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모든 가평읍 관내어린이집이 오늘과 같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육성지원사업을 확장하겠다”는 장대한 포부를 밝혔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