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현리희망로점, 상면 행정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위선경)은 지난 4일(금) 오전 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윤중), CU 현리희망로점(대표 황영학)과 함께 상면의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후원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가평군 조종면 소재의 CU 현리희망로점은 매월 첫째주 화요일 라면 2박스(80개)를 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원대상자 발굴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상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각종 행정업무를 지원한다.
위선경 상면장은 “여름철 장마와 폭염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선한 영향력과 따뜻한 관심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중 위원장은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지역의 이웃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기대된다.”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황영학 대표는 “모두가 폭염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의 취약계층분들이 건강한 여름철을 보내시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되는 라면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처리 되어 상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