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주)코리안파인·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상면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품 및 성금 기탁
■ 농업회사법인(주)코리안파인, 이웃과 함께하는 성품 기탁
가평군 상면 소재의 농업회사법인㈜코리안파인에서 지난 13일 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라면, 소금빵, 잣러스크, 쵸코머핀 총97박스(3,259,000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수근, 김성민 농업회사법인㈜코리안파인 대표는 “물가상승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위선경 상면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여러 가지 도움을 주시는 데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성품은 주민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신라면, 소금빵, 잣러스크, 쵸코머핀 총97박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처리 되어 상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상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 기탁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군지부에서는 지난 13일 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군지부장(구보 나미에)은 지진피해, 봉사, 이웃돕기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성금기탁으로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선경 상면장은 “해마다 성·금품을 기탁해온것으로 알고 있으며 올해에도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주신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군지부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 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 500,000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처리 되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계평화여성연합은 1992년 한국에서 창립되었으며 현재 전국 23개 도지부와 200여 소속지부를 구성하여 남북한의 화합 및 평화를 위한 시민교육, 지역봉사활동, 지구가족사랑1%운동과 가자아이드림(GAZA iDream)등 나눔·봉사 프로젝트와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