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건설중기·상면5개단체연합회·익명의 기부자, 상면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강호건설중기, 상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전달
강호건설중기(대표 양경석)는 지난 21일 상면행정복지센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양경석 대표는 “많은 건 아니지만 지역의 독거노인, 불우이웃들을 위해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지역에서 일하는 사람으로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매년 기탁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위선경 상면장은 “강호건설중기가 매년 다양한 곳에 성금 기탁을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다. 상면에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지역업체로서 지역을 돌아보는 모습이 많은 귀감이 될 것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상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상면5개단체연합회, 상면의 어려운 이웃을 도와달라며 성금 220만원 기탁
상면5개단체연합회는 지난 21일 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십시일반으로 모은 이웃돕기 성금 220만원을 전달하였다.
상면5개단체연합회는 상면 이장협의회(회장 서승우), 주민자치회(회장 심우석),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원익식),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정희), 체육회(회장 양의석) 등 상면의 대표적인 5개단체가 연합하여 상면 지역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연합회다.
5개단체 회장들은 “올해 코로나 방역조치가 완화되면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군민의 날 기념 축하공연, 군민체육대회 등 주민들이 합심하여 하나되는 상면의 모습을 보여준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 하지만 상면에 힘든 생활을 하는 주민들이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러한 이웃들에게 상면이 가슴이 따뜻한 고장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하다 각 단체 회원들이 십시일반하여 성금을 기탁하기로 하였다. 많은 액수는 아니지만 어려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위선경 상면장은 “주민의 대표로서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각 단체가 있어 상면이 발전할 수 있다. 이렇게 지역 주민들을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있어 상면이 다시 한 번 훈훈한 고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다. 모든 주민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면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상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익명의 기부자, 상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200만원 기탁
상면행정복지센터(면장 위선경)은 지난 21일 익명의 기부자가 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익명의 기부자는 ‘꼭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전달해 주세요’는 메모와 함께 2백만원이 담긴 봉투를 상면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자리를 떠났다.
위선경 상면장은 “연말연시에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는 주민분이 계시기에 상면이 행복이 가득한 마을이 되는 것 같다. 기탁해주신 성금은 기부자의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씩씩하게 생활하는 상면의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상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