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한파 속에서 피어나는 이웃사랑의 실천. 설악면 가평묘묙농원, 가평축산업협동조합이 성금 및 성금 기탁
▶ 설악면 가평묘목농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12일 설악면 가평묘목농원(대표 신현극)은 설악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신현극 대표는 “ 지역사회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며,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힘들어 할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범주 설악면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큰 금액의 성금을 쾌척해 주신 가평묘목농원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하며 “관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이 발생하지 않는 따뜻한 동행 행복설악면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오늘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 ‘가평축산업협동조합’, 가평군에 사골곰탕 120박스 기탁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가평축산업협동조합 조규용 조합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국 한 그릇이 든든한 삶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몸과 마음이 더욱 움츠려드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정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물품은 우리군 소외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평축산업협동조합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곰탕을 기탁하는 등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