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가평군협의회’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남영삼편집장
2022.12.07 11:09
연말연시 각계각층에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가평군협의회(회장 김용문)’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군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대한전문건설협회 가평군협의회']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대한전문건설협회 가평군협의회 김용문 회장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 가운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자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가평군협의회는 가평군의 전문건설업자의 권익옹호, 건설업 관련제도 개선과 전문건설기술의 향상을 위한 제반 사업 추진 등을 목적으로 설립 된 건설업 단체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