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령철물공구, 가평읍 새마을부녀회, 청평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따뜻한 이웃 사랑의 손길
▶ 제령철물공구 최광근 대표, 올해도 따뜻한 마음으로 1백만원 기부
지난 1일 오후 2시 제령철물공구 최광근 대표는 북면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성금 1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최광근 대표는 “얼마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우리 북면에 살고 있는 어려운 이웃이나 외로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싶어 기탁을 하게 되었다. 알려지는 것은 부끄럽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모 북면장은 “추운 겨울 저소득 계층을 위해 몸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최광근 대표께 깊이 감사드리며, 성금은 필요한 곳에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사용하여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힘이 되도록 사용하겠다” 하고 전했다.
최광근 대표는 매년 추운 겨울이 다가올 때면 잊지 않고 북면의 주민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나눔의 실천을 본인의 삶에서 한부문으로 여기며 잊지 않고 실천하고 있다.
▶ 가평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이웃돕기 백미 800kg 기탁
가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고광희)는 지난 1일(목) 가평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방문하여 백미 800kg를 전달하였다.
가평읍 새마을부녀회에서는 11월 24일(목)에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바자회에서 마련한 수익금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밥을 먹고 마음까지 훈훈해지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상호 가평읍장은 “늘 한결같이 가평읍 주민의 행복을 위해 봉사해주신 가평읍 새마을부녀회에게 감사드린다. 기탁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평읍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 청평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현금 100만원 기탁
청평면은 지난 2일 청평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이웃돕기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위원장 조성필은 “청평면 복지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병록 청평면장은 “잊지 않고 나눔을 위해 힘써주시는 청평면 주민자치위원회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기탁된 현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현금 100만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