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 연시총회 열려
가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지난 2월 23일 가평군농업기술센터 다목적교육장에서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최대한의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회의가 진행됐으며, 안건으로 올라온 2021년도 결산의 건, 2022년도 주요 친환경 관련 사업계획에 관한 건, 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정관 수정 승인 건에 대한 심의가 진행되고 원안가결 됐다.
이날 연시총회에서는 그동안 친환경농업인의 권익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한 유공자들에게 가평군수 및 가평군의장 표창이 수여되었으며, 임기를 마치게 된 전 친환경채소출하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되었다.
군수표창 대상자는 북면 정길훈, 가평읍 최철희 회원이며, 가평군의장 표창 대상자는 설악면 남영우 회원, 공로패를 받은 전 친환경채소출하회장 이근철 회원으로 이들은 친환경 농업에 종사하며 가평군 친환경농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과학적인 영농기술 보급에 힘쓰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가평군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3개 출하회 75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가평군 친환경 농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데에 주체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으며, 고품질 친환경 농산물 생산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지역 학생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