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새해에도 이어지는 따뜻한 이웃돕기 손길 및 장학금 기탁
○ 청평면 이미례 부부, 청평면에 『라면, 백미 기탁』
○ 종운식품, 푸주옥 수년째 청평면사무소에 식품 기탁
○ 주문숙 가평장학관 사감,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청평면 이미례 부부, 청평면에 '라면, 백미 기탁'
지난 01월 03일 이미례 부부가 청평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라면 및 백미를 맞춤형복지팀에 전달하였다.
부부는 라면 1200개 가량과 백미 10kg 25포를 기탁했는데 매년 연말 정도에 비슷한 물품을 기탁하셨다. 고 하셨다.
부부는 기탁된 물품이 청평면 대상자에게 전달되길 바라신다고 말하고 자리를 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한파까지 겹쳐져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부부의 선물은 마음에 따뜻한 울림을 주는 선행이었다.
안동석 청평면장은 “결코 적은 양이 아닌 이렇게 큰 현물을 기탁해 주신 부부의 뜻이 청평면 어려운 이웃에게 꼭 전달되어 유용하게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날 기탁된 현물은 청평면의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분들을 위해 배분 될 예정이다.
종운식품, 푸주옥 수년째 청평면사무소에 식품 기탁
종운식품<반찬>은 18년 2월부터 4년째 청평5일장이 서는 2일, 7일 장날에 밑반찬을 후원해 주고 있어, 밑반찬이 필요한 청평면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의 식생활 문제 해결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푸주옥<서울시 양천구 소재>은 관내 업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20년 6월부터 청평면내 독거어르신 등에게 필요한 도가니탕을 매달 후원하고 있다. 어르신들의 건강에 좋은 도가니탕은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후원품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후원품이다.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식품을 기탁한 종운식품 대표 이종배님과 푸주옥 대표 오태호님은 “기부한 식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식사를 거르는 대상자가 없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동석 청평면장은 "매년 청평면 저소득층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두 업체에 감사드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후원자들이 있어 더불어 사는 청평면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탁된 현물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복지대상 가구에 배분 되고 있다.
주문숙 가평장학관 사감,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가평군 교육발전에 대한 군민들의 끊임없는 관심으로 연초부터 장학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6일 주문숙 가평장학관 사감은 150만원을 가평군에 전달하였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가평군 교육발전을 위해 힘써준 주문숙 가평장학관 사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장학금은 가평군의 미래를 이끌 인재양성과 교육도시 구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