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인재를 위한 장학금 기탁 및 따뜻한 사랑의 이웃돕기

기관 단체


가평군 인재를 위한 장학금 기탁 및 따뜻한 사랑의 이웃돕기

남영삼편집장

○ 파이닉스알엔디임인년 맞아 가평군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가평고등학교 바리스타 동아리가평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가평군 농업협동조합’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조종면 네네치킨 현리점임인년 시작을 이웃사랑실천으로

○ 조종면 소재동원태권스쿨 어려운 이웃 위해 조종면에 라면 기탁


파이닉스알엔디, 임인년 맞아 가평군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1 파이닉스 알엔디 장학금 기탁.jpg

지난 4, 가평군 하수도사업소 민간위탁 업체 파이닉스알엔디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가평군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다.

파이닉스알엔디는 2016년 장학금 3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2,800만원을 가평군에 장학금으로 전달하였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기부를 해주신 파이닉스알엔디 고안상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우리 군 청소년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평고등학교 바리스타 동아리, 가평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2 가평고 바리스타동아리 성금기탁.jpg


가평고등학교 바리스타 동아리 학생들이 오늘 5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활동 수익금을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동아리 학생들이 2021년 한 해 동안 교내에서 차, 주스 등 음료를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을 한푼, 두푼 모아 한마음으로 기탁한 것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안광수 선생님은 학생들이 힘든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냈고 아이들이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다는 것에 놀랐고 감격스러웠다. 코로나19로 학교생활도 쉽지 않은데 이번 계기로 인해 다른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학교 분위기가 바뀌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소감을 밝혔고 매년 기탁하고 싶다는 뜻도 전했다.


민병국 부읍장은 아이들의 기특한 모습에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코로나 상황으로 힘들지만 모두가 이런 마음을 지닌다면 한 발 앞서는 새해가 될 것이다. 2022년도 훈훈하게 시작하게 되어 뿌듯하다. 아이들의 모습을 거울삼아 가평읍 직원들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열심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뜻과 새해 각오를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가평군 농업협동조합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3 가평군 농협 성금기탁 .jpg


지난 14일 가평군 농업협동조합(이하 가평군 농협)에서 조합원 145명이 정성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을 군에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가평군 농업협동조합 이종원 상임이사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상황 악화와 극심한 한파로 인해 마음까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성금을 군에 기탁하였다.


김 성기 군수는 가평군 농협 조합원분들이 평소 일선에서 군민들을 위해 힘쓰고 있는데, 우리군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도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금해 주셔서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관내 저소득 주민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한편 이날 가평군 농업협동조합에서 기탁한 금액은 총 9,216,000원에 달하며 군관계자는 적절한 수요를 파악하여 가평군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배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종면 네네치킨 현리점, 임인년 시작을 이웃사랑실천

4 조종면 네네치킨 이웃사랑실천.jpg

새해부터 조종면행정복지센터에는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가 이어졌다.

 

3일 네네치킨 현리점은 조종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의 취약계층을 위한 치킨세트 40마리를 기탁하였다.


네네치킨 현리점 황영학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모두가 힘든시기였지만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뜻깊은 일로 희망차게 한해를 시작하고 싶어 치킨세트를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권택순 조종면장은 “2022년 새해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이라 이번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이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날 기부된 성품은 조종면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되었다.

 

조종면 소재, 동원태권스쿨 어려운 이웃 위해 조종면에 라면 기탁

5 동원태권스쿨 조종면에 라면기탁.jpg


동원태권스쿨은 5일 조종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320개를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건네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동원태권스쿨 관장을 비롯한 관원들은 라면을 십시일반 모아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물품을 마련했다.

 

동원태권스쿨 동상운 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관원들과 뜻깊은 일을 하고 싶어 고민하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을 모아 기부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라며 작은나눔이지만 받는 분에게 큰 행복이 전해졌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권택순 조종면장은 추운날씨와 코로나로 인해 취약계층의 몸과 마음이 특히 더 시린 계절이다라며 동원태권스쿨관장님과 관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탁된 물품은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