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평군사회복지대상 수상 후보자 추천·접수. 가평신협과 가평군복지재단 주최, 9월 30일까지 접수
가평군복지재단과 가평신용협동조합은 9월30일까지 '2021년 가평군사회복지대상' 수상 후보자 접수를 받는다.
후보자는 사회복지 관련 실천현장에서 종사하고 있은 사람과 가평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헌한 사람 그리고 가평군의 부족한 복지 재정 확충과 우수한 정책을 발굴 도입한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추천 자격을 갖춘 자의 추천을 받아 접수해야 하며, 직업·직종 및 직급은 무관하다.
사회복지대상은 가평신용협동조합의 나눔의 이념과 가평군복지재단의 설립 목적인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의 일환으로 우리 주변 사회복지 실천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온 사회복지실천가를 발굴·포상해 사회의 귀감으로 널리 알리는 행사다.
특히 타 사회복지 관련 시상식과 달리 대표자나 관리자급 종사자 외 위생원, 운전원, 조리사, 일반 주민 등 다양한 직종의 숨은 공로자를 적극 발굴 및 포상함으로써 시상식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고 재단관계자는 설명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총 500만원의 부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가평군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었던 주역은 열악한 처우와 근무환경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전문 영역에서 헌신하는 사회복지 실천가들 덕분이다”라며, “지금도 지역사회복지 현장의 발전을 위해 땀 흘리고 있을 많은 사회복지대상 후보로 추천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평군복지재단 홈페이지(www.gcw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도 이메일로 할 수 있다. 한편 시상식은 11월 20일에 코로나19 방역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