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가평군 농업협동조합·가평군테니스협회,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 기탁
■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이연희 센터장은 “갑작스러운 겨울철 한파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자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기탁해 주신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 가평군 농업협동조합, 가평군에 쌀(10kg) 180포 기탁
연말연시 각계각층에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3일 가평군 농업협동조합(조합장 최승수)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쌀(10kg) 180포를 군에 기탁하고 ‘농촌사랑기금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농촌사랑기금은 가평군 농협에서 농촌사랑운동 및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위해 공익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가평군 농업협동조합 최승수 조합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백미가 어려운 형편의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가평군 농협은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코자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감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겨울철 한파와 경기침체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마중물처럼 이웃을 위해 온정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쌀(10kg) 180포는 관내 노인 및 장애인 중심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되어 따뜻한 밥 한 끼가 될 예정이다.
■ 가평군 테니스협회, 가평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가평군 테니스협회 용진훈 회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가평군 테니스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으로 우리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소중히 지원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