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희토세레스 최수련 대표, 설악면에 유기농 비료 전달
남영삼편집장
2022.04.11 10:41
제77회 식목일인 지난 5일 (주)희토세레스 대표 최수련은 설악면행정복지센터에서희토세레스 비료 50박스를 전달하였다.
[▲ 설악면에 유기농 비료를 전달하는 희토세레스]
비료전달식에는 이범주 설악면장을 비롯하여 이기정 세계자연특별시연합 공동의장, 심원일 SG골드그룹 명예회장, 강수경 수석대표, 최수련 (주)희토세레스 회장 등이 참석했다.
(주)희토세레스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에 위치한 유기질 비료 및 상토제조업을 주로 하는 사업체로서 최수련 대표는 “금번 천연 유기농 광물질 비료를 지원 받아 경작을 해 본 결과 각종 병충해를 이겨내고 고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한 사례가 많다”고 자부하며 “희토류 원소는 강한 환원력이 있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질병을 예방치료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기능이 있어 농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설악면 이범주 면장은 농민들에게 유용한 유기농 농업자재로 큰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지역 내 푸드플랜 농가 및 이장단이 시범적으로 희토세레스를 사용해 보고 타 비료와 차이점을 분석한 뒤 일반 농가에 추천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