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를 녹일 이웃돕기 및 장학금 기탁
○ 설악면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십시일반 성금 모아 50만원 기탁
○ 우주산업개발㈜,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설악면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십시일반 성금 모아 50만원 기탁
설악면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회장 안덕준)는 지난 12월 23일 설악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안덕준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우리 협의회가 먼저 사회공헌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생각해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성금을 마련했다.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모두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사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범주 설악면장은 “어려워진 여건에서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귀한 나눔으로 도움이 시급한 취약계층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면에서도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촘촘히 살피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설악면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이념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는 국민정신을 바탕으로 올 한해 설악면의 제초작업 및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청정한 마을을 조성하는 데 일조하였으며 또한 외래토착식물인 돼지풀 제거 작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금을 기탁한 것으로 알려져 지역사회 훈훈함을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주산업개발㈜,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가평군 교육발전에 대한 군민들의 끊임없는 관심으로 장학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21일 우주산업개발㈜ 류임상 대표는 가평군에 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우주산업개발㈜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장학기금을 기탁해왔으며, 이 금액은 총 10,000천원에 달한다.
류임상 대표는 “이 기탁금이 우리 군을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들을 양성하는 데 있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