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나기 온정의 손길, 사랑의 이웃돕기 릴레이

기관 단체



따뜻한 겨울나기 온정의 손길, 사랑의 이웃돕기 릴레이

남영삼편집장

○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수발전소, 청평면에 백미 764포 기탁

○ 북면 지사협 노성희 부위원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 비영리사회단체 한국희망캠프가평읍에 연탄 1,500장 기탁


한국수력원자력(청평수력수발전소청평면에 백미 764포 기탁

4 청평수력발전소 백미 기탁.jpg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소장 이영하)는 동절기 이웃돕기 물품으로 백미 764(2,6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번 기탁은 해마다 청평수력발전소에서 해오는 연말 연례 행사로 올해도 청평면 저소득 이웃과 동절기 식사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되었다.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장(이영하)관내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를 했으며 꼭 필요한 분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동석 청평면장은 매년 청평면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는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장에 감사드리며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께는 값진 선물이 될 거 같다.”고 전했다.


북면 지사협 노성희 부위원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5 북면지사협 부위원장 노성희.jpg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성희 부위원장은 21일 북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겨울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100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였다.


노성희 부위원장은 한파와 장기화된 코로나시국으로 더욱더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이에 이해곤 북면장은 전년대비 기부물품 및 성금도 크게 줄어 걱정이 크던 차에 면정에 매사 솔선수범하시는 노성희 부위원장님의 성금기탁에 면민들을 대표하여 감사드리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하였다.

 

노성희 부위원장으로서 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활동하며 명절맞이 떡국떡, 반찬 등을 손수만들어 여러차례 이웃과 나누었으며, 새마을부녀회 면회장을 오랫동안 역임하였다. 이와 같이 현재 적십자위원으로도 활동 하는 등 다양한 단체에서 많은 봉사로 지역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7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불우이웃돕기.jpg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늘 21일 관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성금 100만원을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의 문화, 복지, 편익증진을 위해 계획, 심의, 의결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조직으로 회원들 모두 마을을 위해 애쓰는 한편, 한창 바쁜 연말 모두의 마음을 담아 기부에 동참했다.


김석구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이때, 누군가를 돕고자 하는 위원들의 마음이 모아져 이처럼 좋은 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지역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함께 나누는 뜻깊은 새해가 되길 바란다.”며 미소로 소감을 전했다.


장동선 가평읍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 하는 위원들의 모습에 격려와 감사를 보낸다. 한 해 너무 애쓰셨고 내년에도 지역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비영리사회단체 한국희망캠프, 가평읍에 연탄 1,500장 기탁

8 비영리사회단체 한국희망캠프 연탄기탁.jpg


비영리사회단체 한국희망캠프는 관내 연탄을 사용하고 있는 어려운 가정을 선정하여 금일 21일 연탄 1,500장을 기탁하기 위해 가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다.


한국뉴스타임 국장이며 한국희망캠프를 이끌고 있는 이명수 이사장은 코로나 여파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추운 날씨 속에 힘겨운 이웃들의 고충을 알기에 연탄을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었다. 추위로 인한 근심을 잊고, 희망을 안고 잘 이겨내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장동선 가평읍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이 되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난방인데 연탄을 받는다는 소식에 너무 반갑고 기쁠 것이다. 그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한국뉴스타임이 지역 언론으로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지역민의 의지가 되고 있으며 주민의 어려움을 돌보는 자원봉사의 역할까지 맡아주고 있어 든든하다. 계속 지역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라며 감사의 말로 답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관내 연탄이 필요한 저소득층 5가구에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