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장애인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반려동물 지원 사업 “나 욜로(YOLO) 집에”

기관 단체



재가장애인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반려동물 지원 사업 “나 욜로(YOLO) 집에”

남영삼편집장

가평군장애인복지관(관장 양순분)202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에 신청하였고, [재가장애인의 정서적 안정을 위한 반려동물 지원 사업 나 욜로(YOLO) 집에”] 프로그램이 선정되었습니다.

 

정서지원 1.jpg

[▲ 가평군장애인복지관 반려동물 지원 사업]


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불안감이나 소외감 등 정서적 고통을 호소하는 장애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지원사업 나 욜로(YOLO) 집에는 재가장애인의 심리적인 안정에 도움을 주고 정기적인 외부활동을 지원하여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보급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물고기 관리와 함께 재가장애인의 일신상 변화를 지속적으로 확인함으로써 응급상황 등 문제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본사업은 물고기 관리를 위한 자원봉사 활동과 반려물고기 나눔 등 지역주민의 동참이 요구되는 사업으로 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20221월 부터 12월 까지 진행되는 본 사업에 물고기 나눔과 자원봉사로 참여를 원하는 주민들은 가평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참여 및 자원봉사 문의

가평군장애인복지관 장윤재(070-8145-6222)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