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가평지사 사회봉사단 조종면에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남영삼편집장
2021.10.26 10:25
한국전력공사 가평지사 사회봉사단은 10월 25일 조종면에 거주하는 사례관리가구를 대상으로 노후화된 전기, 콘센트 점검 및 교체를 지원하는 재능기부활동을 펼쳤다.
[▲ 한전 가평지사 사회봉사단 사회봉사 활동]
이번 재능기부는 조종면 맞춤형복지팀이 사례관리대상가구를 방문하고 안전에 대한 불편사항을 접수받고 한전 가평지사 사회봉사단에 의뢰하여 이루어졌다.
사례관리대상가구는 오래된 주택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가구로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는 환경에 놓여있어도 경제적 부담과 고령의 나이로 교체에 대한 엄두도 못냈던 상황으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상황이었다.
한국전력공사 가평지사 사회봉사단의 송왕배 과장은 “이번 전선 및 콘센트 교체로 어르신가구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률을 낮추고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에 대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 전했다.
이에 권택순 조종면장은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한전가평지사 사회봉사단에 감사를 드린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