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가평읍협의회,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드리기 봉사활동 실시

기관 단체



새마을지도자 가평읍협의회,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드리기 봉사활동 실시

남영삼편집장

1014일 새마을지도자 가평읍협의회(회장 조돈수)에서는 가평읍 사례관리 대상가구의 보일러 배관 및 욕실을 수리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했다.

 

가평읍 주거환경개선사업.jpg

[▲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랑의 집 고쳐드리기']


대상자가 거주하고 있는 곳은 노후된 건물로 보일러 배관의 누수가 발생하여 난방이 취약한 상태였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지금까지 수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새마을지도자 가평읍협의회에서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으로 협의회의 예산과 회원들의 봉사로 진행되었다.


조돈수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움에 놓인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여 어르신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어 보람차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장동선 읍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 주신 회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