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수발전소 설악면, 청평면에 백미ㆍ 라면 기탁

기관 단체



한국수력원자력(주) 청평수력수발전소 설악면, 청평면에 백미ㆍ 라면 기탁

남영삼편집장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소장 이영하)914일 이웃돕기 물품으로 백미 10kg 75, 라면 50박스를 설악면과 청평면에 각 기탁하였다.

 

사본 -청평수력원자력발전소 백미, 라면 기탁.jpg

[▲ 청평수력발전소 이웃돕기 성품 기탁]


청평수력발전소는 발전소 주변지역에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내의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작년 두 차례에 걸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덴탈마스크를 지역에 기탁한 바 있으며 빈곤취약가구 양곡지원를 위해 설악면과 소외계층 지원사업 협약을 맺는 등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청평면 행정복지센터와 전달된 백미 75, 라면 50박스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식생활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설악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된 쌀과 라면은 설악면 아동시설 2, 노인생활시설 2, 노인의료시설 2곳 총 6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장(이영하)관내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를 했으며 꼭 필요한 분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동석 청평면장과 이범주 설악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는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장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꼭 필요한 곳에 물품이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