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기관 단체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남영삼편집장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김영화 센터장과 직원들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혜경 센터장의 지목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교통안전릴레이2.jpg

[▲ 가평군육가종합지원센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모습]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 슬로건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다.

 

지목받은 참여자는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피켓을 들고 사진 촬영한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어린이보호구역 #1단멈춤2쪽저쪽3초동안4고예방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며,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이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어린이가 안전한 교통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캠페인을 통해 관내 영유아들을 위해 산업발달로 인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해 동참했으며 어린이가 안전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가평군어린이집연합회 신현영 회장(보람어린이집), 예원어린이집 원장 이미숙, 해든나라 원장 박봉실을 지목했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031-8078-8100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교통안전릴레이1.jpg




○ 제보- 전화: 031-582-7754 메일: 2do_go@naver.com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