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읍 꼬끼옥 닭갈비 이웃돕기 백미 기탁과 또봉이통닭·더진국의 북면 경로당 국밥 후원

기관 단체



가평읍 꼬끼옥 닭갈비 이웃돕기 백미 기탁과 또봉이통닭·더진국의 북면 경로당 국밥 후원

남영삼편집장

■ 가평읍 꼬끼옥 닭갈비, 사랑의 이웃돕기 백미 300kg 기탁

꼬끼옥 닭갈비(대표 김인숙)는 지난해 1228() 가평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백미 300kg를 전달하였다.

꼬끼옥 닭갈비에서는 매년 기부를 하고 있지만 아직도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 마음이 아프다.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 따뜻한 밥 한 끼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나 자신과의 약속인 어려운 이웃들은 위한 기부를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상호 가평읍장은 이웃들의 어려움에 관심이 가져주시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에 앞장서주셔서 감사하다.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공정하게 배분하여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평읍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 또봉이통닭·더진국, 북면 경로당에 국밥 후원

318019ddbf8a1cf9433ff07eb77a1bc5_1672973250_4265.jpg

지난 4, 북면 목동리에 소재한 또봉이통닭·더진국(대표 김병철)에서 계묘년을 맞아 북면 어르신들을 위하여 경로당에 국밥 170인분을 후원했다.

김병철 대표는 추운 겨울 마을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수육이 들어간 뜨끈한 국밥 한그릇 드시고 건강한 한해 보내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하게 되었다. 고향 어르신들을 위해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봉이통닭·더진국(대표 김병철)은 지난해 73주년 기념 이벤트로 통닭과 냉면을 기부한 바 있다. 새해를 맞아 인생의 목표를 갖고 실천의 의지를 다지듯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이진모 북면장은 매년 잊지않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수요일이 휴무일임에도 불구하고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고 후원해주신 대표님과 직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저도 김병철 대표님과 같은 분들의 따뜻한 후원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북면이 되도록 면정에 최선을 다하겠다. 사업도 번창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또봉이통닭·더진국 김병철 대표는 가평군 북면 출생자로 23년간 육군에서 군 근무(소령 전역)를 했고, 이후 또봉이통닭·더진국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재향군인회 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