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설악면 설악한우마을, 홀몸 어르신 ‘행복 한끼’ 점심식사 제공
남영삼편집장
2022.12.15 10:19
설악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범주)는 지난 14일 설악한우마을(대표 제갈한덕)이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13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고 밝혔다.
[▲ 관내 어르신들에게 '행복한끼' 점심식사를 제공한 설악한우마을]
설악한우마을 제갈한덕 대표는 “추운 날씨에 내부모님같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되고 마음이 흡족해진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소풍가는 기분으로 며칠을 설렜다. 찾아주는 사람도 별로 없는 우리에게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한우숯불불고기를 먹게 해주고 또 오랜만에 반가운 이웃들도 만나니 너무 좋다”며 즐거워했다.
이에 이범주 설악면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해 준 설악한우마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에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버지가 키운 소 아들이 파는 집’으로 알려진 설악한우마을은 무농약 볏짚과 지하 안반수를 먹이는 한우암소만 취급하는 식당으로 이달을 시작으로 홀수 달에는 설악한우마을 본점(신천리 소재), 짝수 달에는 설악한우마을 2호점(창의리 소재)에서 월 1회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