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개원 30주년 기념식 개최

의회



가평군의회, 개원 30주년 기념식 개최

이효상

 

가평군의회, 개원 30주년 기념식 개최

  

가평군의회(의장 배영식)15일 오전 11시 개원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가평군의회는 1991415일 초대 가평군의회 출범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30년간 군민의 의사가 군정에 반영되도록 의회 기능에 충실하며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념식은 개원 30주년 기념 영상 상영, 가평군의회 의원 윤리강령 낭독, 의정활동 보고, 시상식, 기념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용화 의정동우회원이 공로패를 가평읍 황명숙, 설악면 김종칠, 청평면 이양옥, 상면 서승우, 조종면 홍주표, 북면 강덕희씨가 표창장을 수여받았습니다. 정지영, 이상균씨가 의정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위촉패를 받았다.


배영식 의장은 “30년이라는 장구한 역사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선배 의원님들과 현직 동료의원 여러분, 무엇보다도 군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이며 이에 감사드린다가평군의회가 성장을 넘어 성숙의 단계로 나아가 군민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전했다.


이어 김성기 군수와 최성진 의정동우회장의 축사를 하고 축하 케이크 절단과 기념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가평군의회는 100페이지 분량의 제1대부터 8대까지의 의정총람과 더불어 의정활동을 정리한 가평의정 30년사책자를 발간해 배포했다.

, , , , , , , , ,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