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군민의 날, 주요 관광지 무료입장이벤트. 군민의날 행상는 간소하게 진행

군정


가평 군민의 날, 주요 관광지 무료입장이벤트. 군민의날 행상는 간소하게 진행

남영삼편집장

가평군민의 날을 맞아 108일 가평군의 주요 관광지가 가평군민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1.jpg

[▲ 2020년 가평군민의날 행사 - 자라섬남도]

 

올해로 54회를 맞이하는 가평군민의 날 행사는 108일 오전 명예군민, 군민대상 및 도민상 수상자 등 최소인원으로 자라섬 남도에서 시상식만 간소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명예군민에는 한국산업개발연구원 부원장 이해종, LH가평읍내2단지 센터장 전민선, 가평군경우회장 박상진, 환경부차관 문정호 등 4명을 선정되었으며, 군민대상에는 문화예술분야 김지혜, 사회봉사분야 이영재 등 2명이 선정되었다.


군민의 날 기념식과 함께, 코로나 19 등 여러 이슈들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하고자 관내 유명 관광지와 협업하여 가평 군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광지는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가족동물원,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등 5개소이다. 8일 하루 동안 가평군민이면 누구나 신분증만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가평군 관계자는 코로나 19확산예방을 위해 예년과 달리 군민의 날 행사에 많은 군민들이 참석할 수 없어 아쉽다.” 군민의 날은 가평군민 모두가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제보- 전화 : 031-582-7754, 메일 : 2do_go@naver.com
○ 후원 : 농협 351-1195-0818-23 (예금주:가평팩트-가평을 지키는 사람들의 모임)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