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올해 자랑스런 청소년상 수상자 4명 선정

군정



가평군, 올해 자랑스런 청소년상 수상자 4명 선정

남영삼편집장

가평군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올바른 청소년상 정립을 위해 올해 자랑스런 청소년상수상자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3.jpg

[▲ 가평군 자랑스런 청소년상 수상자]

 

수상자는 4명으로 먼저 문화예술 부문에 발굴된 동양대 3학년 양정인(가평읍) 학생은 학교연극동아리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여 역량을 키웠으며 재능을 지역에 환원하고자 실질적으로 지역내 활동에 참여했다.


체육부문에 선정된 청평중학교 3학년 신진철(청평면) 학생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학습 성적은 물론 카누부의 성적 향상에 이바지 했다.


효행부문에는 조종초등학교 6학년 김하늘(조종면) 학생이 선정됐다. 이 학생은 항상 긍정적인 태도와 예의바른 행동으로 모범이 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끝으로 자원봉사 부문 선정된 조종중학교 3학년 최윤지(조종면) 학생은 이웃을 돕고자 복지시설 봉사, 환경정화, 손제정제 나눔, 신생아 용품 제작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적 감성을 지닌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고 능동적인 참여를 통해 자율성과 주인의식을 고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제보- 전화: 031-582-7754 메일: 2do_go@naver.com
○ 저작권자 : 가평팩트 [ 무단복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배너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